디자인 공개된 '아이폰6', 4.7인치-5.5인치 내달부터 대량 생산 돌입

Posted by 잿빛푸우 greypoooh@daum.net
2014.06.24 16:18 IT 정보&리뷰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 '아이폰6'가 내달부터 대량 생산에 들어간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4일 블룸버그 통신은 익명을 요구한 소식통을 인용해 아이폰6가 내달부터 중국에서 대량생산에 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소식통은 아이폰6가 현재의 아이폰 화면 크기인 4인치보다 큰 4.7인치와 5.5인치 두 가지 모델이며 일반 소매 유통업체에는 9월께 전달될 예정이다. 5.5인치 모델의 경우 4.7인치 모델과 함께 출시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레스터리서치(Forrester Research)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해 중국에서 판매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 40%가 5인치 이상이다. 그만큼 소비자들이 대형 화면을 선호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최근 애플의 최대 하청업체인 폭스콘 중국 공장은 단일 채용 규모로는 최대의 신규 인력을 채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외신들은 폭스콘의 신규 인력 채용이 차세대 아이폰 생산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출처 : 케이벤치


아래는 9to5mac 구글 번역본


지난 밤 우리는 Apple이 다음달 생산에 차세대 iPhone을두기 것이라고 일부에서 주장 대만 뉴스를 콘센트에서보고에 유의했다. 지금 블룸버그는 기업이 실제로 7 월 중 예정 스마트 폰의 2 가지 모델로 생산을 시작되는지 확인합니다.

4.7 인치 디스플레이와 1보다 큰 5.5 인치 디자인 : iPhone 6은 2 사이즈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모두 현재 iPhone 5S보다 크다. iOS 8은 우리에게 할 때, 그것은 공식적으로 시작하고 전화기가 어떻게 생겼는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큰 화면 (아마도 X 960 1704 해상도)와 있는지 알 수 있듯이 한 개발자에게 유익한 변화를 도입하고 거짓이나 부품을 누설했다. 두 모델은 전했다 곡면 유리와 둥근 모서리를 스포츠합니다.


밤새 보고서는 9 월 주위의 가능성이 적어도 1 iPhone의 모델이 가을에 데뷔했다지만, 더 큰 모델이 몇 달 지연 할 수 있었다. 오늘 블룸버그의 보고서에서, 그것은 모두 전화기를 동시에 오프에 표시되어 있는지를해도 안전한 것으로 생각된다. 그러나 블룸버그가 5.5 인치의 디자인과 제작의 난이도는 초기 공급이 수요를 밑도는 수 있다고 지적하고있다.


iPhone의 제조 업체 Foxconn과 뻬가토론는 생산 단계에 진입 장치를 예상하고 인력을 구축 서둘러 최근의 고용 행위로하고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